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0

이전 제품다음 제품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견적 문의

견적 문의

컴퓨터 견적 및 재고 문의하는 곳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볼텍스 Et g2 키보드 고장문의
작성자 (ip:)
  • 작성일 2018-09-21 08:54:5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
평점 0점

안녕하십니까
볼텍스 서비스 센터입니다.

문의내용1.

현재 볼텍스 ET G2 청축을 사용중인데 갑자기 F3, 숫자4, R, F, V 위에 5가지의 키가 한줄로 LED가 안들어옴과 동시에 키가 입력이 안됩니다.
키보드 관리도 깨끗하게했고 항상 사용후에 덮개도 항상 덮어두는지라 물 근처에는 간적두 없구요 어찌해야할줄을 몰라서 문의남깁니다. 사용을 해야하는지라 빠른 문의답변 바랍니다


답변1.

제품을 직접 확인 해 보기 전까지는 확실한 안내가 어려움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증상은 일반적으로 키보드 내의 회로가 손상되어 발생되어 지는 문제로

저희 고객센터로 제품을 입고해주시면 확인 후 보다 정확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볼텍스의 2018년도 추석연휴 휴무일정은 9월22일부터 26일까지 이므로 입고시 참고 부탁드리며

AS관련 안내은 하단의 공통안내사항을 참조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공통안내사항]


# 정상적인 사용중에 불량이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는 구입일(구매영수증에 표시)로부터 무상보증기간동안 무상비용으로 수리가 진행되시며

   구매영수증이 확인이 불가한 경우에는 유상으로 처리가 됩니다.

   (사용자과실인 제품침수, 이물질오염, 파손등의 문제인 경우에 서비스기간과 무관하게 수리비용과 운반비용이 유상처리으로 처리됩니다)


# AS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 "볼텍스홈페이지(http://www.vortexgear.co.kr) > 고객지원 > AS센터" 의 공지글중에 "제품점검의뢰서"를 다운로드하여서  작성합니다.

  -. 작성시에 구매영수증을 첨부하시거나  구매영수증이미지를 weping3@nate.com 으로 발송합니다.

  -. AS상품과 제품점검의뢰서를 안전하게 포장하신후 택배비용을 선불로 지불하시고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 보내실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58길 31, 3층 (신계동 25-10 3층)

  -. AS상품을 수령한 이후에 AS내용을 토대로 점검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 AS수리완료후 발송합니다.


# AS운반비용

   -. AS입고시에는 고객님이 운반비용을 선불로 지급하십니다.

   -. AS완료출고시에는 무상수리는 고객센터가 운반비용을 선불로 부담하며  유상수리시에는 고객님이 운반비용을 부담하십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